Paradox Simulation

728x90
반응형

 

바뀌었다고 해서 한번 가본다.

 

 

시작버프는 200을 받아서 위로 쭉 찍어봤다.

 

테마팩 선택개념이다.

이젠 클리어 보너스가 뭐가 나올지 보여준다. 

 

 

돋보기를 눌러보니 뭐가 등장하고 뭐가 확률업인지 알 수있다.

 

네뷸라이저가 있으므로 이 테마팩을 선택해본다.

 

호거던때처럼 맵이 참 이쁘다.

 

편성

 

일단 거던 노말이니까 딸깍이 가능하지않을까

 

선택지로 가면 이제 어떤게 유리한 판정인지, 어떤 기프트를 얻는지 알려준다.

 

진행하다보면 전투 보상 카드라는것도 준다.

 

꼭 인지는 잘 모르겠지만, 보스방 앞방에 쉼터가 있다.

또한 멘트도 좀 바뀐거같고 색상도 보라계열로 바뀌었다.

 

 

1층 보스

기술해방연합이다.

 

 

잡고나니 기프트선택이 아까 봤던것이다.

 

 

이번에는 20번구의 기적으로 가본다.

 

색감이 좋다.

2층은 무난하게 상점이 앞에있다.

상점도 보라보라 해졌다.

 

 

첨보는 기프트가 많아졌다.

일단 전부 사주자

 

 

지금보니 테마팩이 내가 싸울적도 고르는건가보다.

괜찮은듯싶다

 

2층 보스

 

내가 잘못본건가

보스방 맞는지 의문이였다.

근데 웨이브 보니까 이해가 갔다.

아니 무슨 4웨이브나해..

 

 

결국 실속없이 그냥 4웹하는거였다.

 

3층 테마팩으로는 왠지 헬스치킨이 끌린다.

 

 

오 뭔가 신기한게 생겼다.

원래는 눈을 돌린다만 있었는데

 

전투승리라고 보이는게

왠지 경멸의 나선이랑 싸울거같다.

 

ㅋㅋㅋㅋ

음.. 기믹이 뭐였는지 기억도 안난다.

 

층이 낮아서 그런지 기믹이 뭔지 까먹고 승률로만 패고있다.

노말이라 그럴거같다.

 

오 기프트가 이제 편성 1 2번 이런식으로 적용한다.

 

3층 보스

예상간다 이젠 보스가 뭐가 나올지

 

 

 

다음테마는 내쉬어진 한숨으로 가보자.

증기기계 나올거같이생겼다.

 

 

넬슈나 섕싱에게 잘어울려보이는 기프트다.

 

4층 보스

얼레..

일단 꽁짜판이다

 

이친구가 나온줄도 모르고 승률을 눌렀다

 

이거 설마 허세짙은 오만 고르면 너맞매 나오는건가 ㅋㅋ

바로 골라주자

 

5층 보스

 

너맞매가 맞다.

 

아근데 노말인데 5층까지 도는거 실화임..? 너무 귀찮은데....

 

전투가 너무 길었다.

 

기존과 똑같은거같다

시간은 늘고.. 층수도 많아지고.. 보상은같고...음....

 

 

728x90
반응형
250x250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