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radox Simula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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돈키호테 나온다는 업데이트, 그리고 4동기화 업데이트 내용에 대한 공지다.

추가적으로 도발시스템의 추가 및 광역스킬의 경우 [공격 가중치]라는 명칭으로 변경 될 예정이다.

 

도발같은경우에는 스킬 사용 후 도발치 스택이 쌓이고, 그 스택이 높은 순서대로 공격받을 확률이 올라가는 시스템인거같다.

드디어 탱인격 제대로 써보나 싶긴하다.

 

명칭들을 바꿔가면서 아마 UI/UX적으로 좋게 만들 예정인듯 싶다.

 

거던2 하드의 보상수령 방식 조정안내의 경우 이전에 한번 공지한적이있다.

 

 

보상 수령방식 조정안내의 내용 다시 가져오자면 다음과같다.

2023.07.14 - [모바일 게임/림버스 컴퍼니] - [Limbus Company] 거울 던전 2 Hard - 보상 수령 방식 조정 안내

 

[Limbus Company] 거울 던전 2 Hard - 보상 수령 방식 조정 안내

확실히 하드라고 해놓고 코인 합자체를 못이겨서 스트레스로 죽어봐라 같은느낌인지라, 오늘이나 내일중으로 패치노트가 나와서 위력을 낮췄다는둥, 우리팀도 층올라갈수록 랜덤으로 버프가

haleta.tistory.com

추가로 승률 표시 형식 변경과, 이제 공격레벨과 방어레벨의 단순화를 진행할거같다.

예전 내용을 가져와보겠다.

 

 

어쩌면 공격 / 방어 시스템을 건드리면서 버그가 발생해서 광기를 더 줄수도있으니 행복회로를 좀 돌려봐도 좋을거같다.

 

일단 주요 내용으로는 공격레벨이 3마다 합위력 1씩 차이나는거로 변경되고, 방어레벨은 그대로 냅둔다고 했다.

 

 

공격 / 수비 관련해서 레벨 증가 / 감소 부분이 변경됨에 따라서 인격과 EGO들이 변경된다.

 

추가로 적과 환상체, EGO 기프트도 수정될것이다.

 

아마도 더 계산하기에 편의성있게 제공하기 위함이 아닐까?

 

기초 EGO 효과도 변경된다.

로쟈의 경우가 참 독특했는데, 갑자기 혼자서 패닉걸리지않나 그랬던 이유가 저 기본 에고때문이긴했다.

 

바꿔준다니 감지덕지긴하다.

 

 

여우비 히스클리프.. 참 애먹은 캐릭터..

정신력 기껏 내려놓을때까지 예열이 참 오래걸리는데, (보통 3스킬부터 시작을 끊는거라..)

이젠 합만 패배해도 정신력이 깍인다니 지켜봐야할거같다.

 

 

이상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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