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키호테 나온다는 업데이트, 그리고 4동기화 업데이트 내용에 대한 공지다.
추가적으로 도발시스템의 추가 및 광역스킬의 경우 [공격 가중치]라는 명칭으로 변경 될 예정이다.
도발같은경우에는 스킬 사용 후 도발치 스택이 쌓이고, 그 스택이 높은 순서대로 공격받을 확률이 올라가는 시스템인거같다.
드디어 탱인격 제대로 써보나 싶긴하다.
명칭들을 바꿔가면서 아마 UI/UX적으로 좋게 만들 예정인듯 싶다.
거던2 하드의 보상수령 방식 조정안내의 경우 이전에 한번 공지한적이있다.
보상 수령방식 조정안내의 내용 다시 가져오자면 다음과같다.
2023.07.14 - [모바일 게임/림버스 컴퍼니] - [Limbus Company] 거울 던전 2 Hard - 보상 수령 방식 조정 안내
추가로 승률 표시 형식 변경과, 이제 공격레벨과 방어레벨의 단순화를 진행할거같다.
예전 내용을 가져와보겠다.
어쩌면 공격 / 방어 시스템을 건드리면서 버그가 발생해서 광기를 더 줄수도있으니 행복회로를 좀 돌려봐도 좋을거같다.
일단 주요 내용으로는 공격레벨이 3마다 합위력 1씩 차이나는거로 변경되고, 방어레벨은 그대로 냅둔다고 했다.
공격 / 수비 관련해서 레벨 증가 / 감소 부분이 변경됨에 따라서 인격과 EGO들이 변경된다.
추가로 적과 환상체, EGO 기프트도 수정될것이다.
아마도 더 계산하기에 편의성있게 제공하기 위함이 아닐까?
기초 EGO 효과도 변경된다.
로쟈의 경우가 참 독특했는데, 갑자기 혼자서 패닉걸리지않나 그랬던 이유가 저 기본 에고때문이긴했다.
바꿔준다니 감지덕지긴하다.
여우비 히스클리프.. 참 애먹은 캐릭터..
정신력 기껏 내려놓을때까지 예열이 참 오래걸리는데, (보통 3스킬부터 시작을 끊는거라..)
이젠 합만 패배해도 정신력이 깍인다니 지켜봐야할거같다.
이상이다.